티스토리 뷰


사진 촬영 경험을 향상시키는 재미있는 조언!



비록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진을 찍는 것이 포인팅과 촬영만큼 간단하다고 생각하지만, 거기에는 정말로 예술적인 형태가 있다.


일반적으로, 당신의 사진은 당신이 상상했던 것만큼 멋져 보이지 않는다.


하지만 일단 적절한 기술을 배우면, 멋진 사진을 찍는 것은 정말 간단하다.




풍경을 촬영할 때는 이미지 안에서 깊이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풍경 앞에서 사람을 쏘는 것은 당신의 사진에 대한 원근법과 스케일을 제공할 것이다.


디지털 카메라에는 f/8 이하, SLR에는 f/16 이하인 작은 구멍은 배경과 전경에 모두 선명함을 보여줄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햇빛으로 가득 찬 아름다운 날들이 사진을 찍기에 이상적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사실, 직사광선으로 촬영하는 것은 어떤 사진 이미지라도 망칠 수 있는 확실한 방법이다.


그것은 어색한 그림자와 눈부심, 고르지 못한 하이라이트를 줄 수 있고 카메라를 볼 때 피사체가 사팔뜨기를 유발할 수 있다.


해가 가장 좋은 결과를 얻기 시작했으니 새벽 빛이나 오른쪽에서 촬영하도록 하라.




쇼케이스와 디스플레이를 위해 항상 당신의 가장 좋은 이미지를 강조하십시오.


당신은 모든 사진을 보여주거나 같은 주제를 가진 너무 많은 사진을 보여주고 싶지 않다.


이것은 사람들을 지루하게 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사진 기술을 보여주는 좋은 방법이 아니다.


여러분의 다양한 사진 기술을 보여주는 뚜렷하게 다른 사진들을 보여주는 것을 목표로 하라.




사진을 찍을 때 카메라 설정에 대한 참고 사항을 자세히 설명하십시오.


나중에 사진을 정리할 때 사진이 너무 많아서 그 순간 동안 정확한 세부 사항이나 감정을 기억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작은 메모장을 사용하여 사진 설명 옆에 숫자를 쓰십시오.




촬영 중인 주제에 대해 간단히 조금씩 움직이면 샷이 향상될 수 있다.


너무 멀리 떨어져 있어서 디테일이나 색을 알아볼 수 없는 사진을 보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다.


클로즈드 샷의 결과는 더욱 즐길 수 있는 생생한 그림이 될 것이다.




이 디지털 시대에, 몇몇 다른 결과를 얻기 위해 구식 필름 사진술을 실험하는 것은 여전히 즐거운 일이다.


특히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듯한 느낌을 받으려면 흑백 필름을 사용해 보십시오.


좋은 선택은 200 ISO 등급의 필름이다.


사진이 현상된 후에는 섬유질로 만들어진 지문을 포함하여 다양한 종류의 종이에 인쇄된 지문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새로운 장소를 여행할 때, 촬영해야 할 물건의 종류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도록 노력하라.


엽서를 들고 있는 선반을 잘 살펴보아라; 이것은 당신에게 도시의 주요 특징에 대한 즉각적인 통찰력을 줄 것이다.


보통 이 카드에 있는 사진들은 인기 있는 지역 명소와 관심 분야에 대한 실마리를 제공하는데, 그 중 어느 것이든 스스로에게 훌륭한 과목이 된다.


그러므로, 이러한 지역들과 명소들을 방문하기 위해 노력하라.




대부분의 사진들은 카메라를 직접 보고 있는 피사체에 초점을 맞춘다.


피실험자에게 카메라의 시야 밖에 있는 지점에 주의를 집중하도록 요청함으로써 더 흥미로운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또한, 피사체가 시선을 먼 곳으로 집중시키는 대신에, 멋진 샷을 위해 카메라의 시야 안에 있는 물체에 집중하도록 하라.




과거에 여러분은 사진의 결과에 실망했을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이 글에서 얻은 정보를 진지하게 실행한다면, 당신은 다시는 그러한 문제에 직면하지 않을 것이다.


위의 조언을 사용하여 누구에게나 자랑스럽게 보여줄 화려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