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요통 대처 요령

물초쁨쁨 2020. 5. 31. 08:44


요통 대처 요령



만성적인 요통으로 고생하는 사람이 많다.


사실, 요통을 최소화하거나 심지어 당신의 삶에서 요통을 완전히 제거하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기사에 제시된 적절한 제안을 사용함으로써 통증 수준이 현저히 감소하는 것을 알아차릴 수 있을 것이다.




밀린 약속은 빨리 받기 어려운 경우가 많고, 그 사이에 고생이 많을 것이다.


무릎을 구부린 채 납작 엎드린 자세는 허리 부상을 당했을 때 가장 통증이 적은 휴식 자세라는 사실을 많은 사람들이 발견했다.


이 자세는 힘줄과 근육의 긴장을 감소시켜 뒤에서 다리로 흘러내리게 한다.




항상 요통에 주의하라.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몸을 귀담아듣지 않는다.


그들은 때때로 허리 통증을 무시하려고 시도하기도 한다.


너무 많이 움직이면 통증이 더 심해질 수 있다.


고통이 더 견딜 수 있을 때까지 모든 것을 느리고 느리게 할 필요가 있다.




같은 근육을 반복해서 강조하지 않도록 의식적으로 노력하라.


하루 동안 여러분이 하는 반복 동작의 종류에 상관없이, 리듬을 바꾸도록 노력하라.


너무 오랫동안 같은 자세로 있지 말고 규칙적으로 걸어다니면서 근육을 늘려라.




당신의 식단이 건강하고 영양가 있고 매일 8잔의 물을 포함하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라.


영양가 있고 건강한 식단은 많은 질병을 치료하고 많은 건강 문제를 예방할 수 있다.


등에 가해지는 엄청난 압력을 막을 수 있는 보다 갸름한 몸을 촉진시킬 뿐만 아니라 요통을 상당히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는 영양분과 체액이 필요하다.




허리 통증이 심할 때는 현재 경험하고 있는 근육 경련을 진정시키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등을 대고 누운 상태에서 그 근육에 열을 가하면 가장 빠른 완화를 찾을 수 있다.


평소보다 더 많은 액체를 마시고 통증이 줄어들 때까지 식단에서 나트륨을 낮추는 것도 좋은 생각일 수 있다.


당신은 탈수증을 예방하기를 원하는데, 이것은 심지어 더 나쁜 근육 경련을 일으킬 수 있다.




허리통증은 대부분 허리 아래쪽에서 발생하며, 의사들이 검진을 받지 않는 경우가 많다.


여러분의 일상이 허리 통증에 기여하고 있기 때문에, 몇 가지 간단한 변화만으로도 약간의 안도감을 줄 수 있을 것이다.


허리 통증이 워낙 흔한 만큼 이를 막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신중해 보인다.




요통을 치료하는 데 필요한 것은 간단한 치료법뿐일지도 모른다.


요통을 치료하는 데 필요한 것은 흔히 침대 휴식이 전부다.


요통이 완화되기를 기다리는 동안, 나프록센이나 이부프로펜과 같은 항염증 진통제를 사용하여 더 많은 완화를 돕는다.


여러분은 또한 열, 추위, 혹은 둘 사이의 교대로 시도하고 실제로 적용함으로써 허리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다.




요통이 정기적으로 걱정되기 시작하면 의사와 상의하기 위해 약속을 잡으십시오.


당신의 의사는 혈액 검사를 포함한 몇몇 검사를 하고 당신의 의료 기록을 확인하여 이 통증을 유발할 수 있는 다른 요인들을 살펴보기를 원할지도 모른다.




놀랍게도, 커피 소비는 만성 요통을 줄일 수 있다.


최근의 연구는 커피에 들어 있는 카페인이 아데노신이라는 화학물질을 차단하는데 도움을 주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아데노신은 허리 뻣뻣함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커피 음료를 마시면 허리 근육을 펴는 데 도움이 돼 통증이 덜할 수 있다.




자세가 좋다.


자세가 좋지 않으면 근육, 등, 척추에 무리가 간다.


하루의 대부분을 앉아있으면 편한 보조의자가 필요하다.


앉을 수 있는 운동공을 갖는 것은 여러분의 자세에 도움을 줄 수 있고 힘을 주는 등 근육을 만드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자세와 앉아 있는 자세를 잘 알아라.


등을 곧게 펴고, 발을 바닥에 대고, 팔꿈치를 옆구리에 댄다.


컴퓨터 화면을 볼 때, 아래를 보거나 목을 위로 크레인을 달지 않아도 된다.




이 글의 정보에서 분명히 알 수 있듯이, 허리의 고통과 그것이 야기하는 삶의 장애를 해결하고 완화하기 위한 많은 선택권이 존재한다.


당신의 삶에 방해가 되는 증상들을 줄이려면 이 조언들을 따르라.


당신이 더 편안하고 더 이동적인 삶에 대한 희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네가 선택하는 거야.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