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적인 블로그 활동을 통제하십시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많은 추종자들과 함께 온라인상의 존재를 만들고 싶어한다.


청중을 만드는 것은 많은 노력, 특히 마케팅에서 성공에 중요하다.


당신의 목소리를 확립하는 한 가지 방법은 블로그를 하는 것이다.


다음 기사를 읽고 블로그 활동을 통해 성공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매우 성공적인 블로거들을 초대하여 당신의 사이트에 블로그 블로그를 쓰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블로그 콘텐츠의 질을 향상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이 전략의 좋은 부작용 중 하나는 많은 블로거들이 그들이 만든 게스트 게시물을 자신의 블로그에 링크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아마도 교통 체증을 받게 될 것이라는 것이다.


여러 블로거들을 사용하여 이 작업을 수행하고 더 풍부한 콘텐츠를 만드십시오.




코멘트와 다른 독자들의 피드백을 읽고 반응할 때 감정을 제쳐두어라.


주제나 당신의 생각과 상관없이, 항상 그것을 다르게 볼 사람이 있다.


건설적인 피드백을 사용하여 자신의 위치를 개선하고 블로그를 더 흥미롭게 만드십시오.


심술궂거나 불공평한 코멘트가 나온다면, 그저 고맙게 대답하고 일을 계속하라.


이것은 당신의 성숙함을 증명하고 독자성을 함양할 것이다.




블로그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해야 할 정비를 모두 하고 작은 일도 수시로 바꾸라는 뜻이다.


이것은 당신의 청중을 지루함에서 벗어나게 할 것이며 당신의 블로그에 기술적인 문제가 없도록 할 수 있다.




방문자들이 블로그에 댓글을 달도록 하고, 반드시 답장을 보내세요.


이렇게 하면 독자들이 당신의 블로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되고,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를 읽는 사람들과 강한 관계를 형성할 기회를 얻게 된다.


만약 여러분이 댓글에 반응하는 습관을 들이면, 독자 여러분은 그들의 댓글에 반응했는지 알아보기 위해 반복적으로 돌아올 것이다.




블로그는 일반적으로 다른 유형의 글에 비해 덜 형식적인 방식으로 행해진다는 것을 명심할 필요가 있다.


블로그는 어떤 것에 대해 그들에게 설교하는 것이 아니라, 재미있고 독자들을 참여시키기 위한 것이다.


이렇게 대하는 게 중요해.


격식을 차리지 않고 글을 쓰는 것은 청중을 사로잡고 그들이 돌아오도록 설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블로그에 고품질 관련 콘텐츠가 많을수록 검색엔진 등급이 높아진다.


이것은 독자들이 틈새를 찾을 때 더 쉽게 당신을 찾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즉, 당신이 쓰는 모든 블로그는 새로운 독자들을 끌어들일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검색엔진 순위가 높을수록 독자층이 넓어진다.




소셜 미디어의 힘을 이용하여 블로그를 위한 독자층을 구축하십시오.


오늘날 시장에서는 모두가 소셜 미디어 사이트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를 홍보할 많은 환상적인 기회를 놓치고 있는 것이다.


Facebook과 Twitter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고 이러한 사이트들이 제공하는 엄청난 잠재력을 활용하십시오.




웹 사이트는 항상 연락처 페이지를 포함해야 한다.


이것은 방문자들이 그들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어떤 질문에도 당신에게 연락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당신은 누가 당신의 블로그를 읽을지 모른다 - 당신이 존경하는 유명인사들과 당신의 분야에서 존경받는 사람들이 들를지도 모른다.


독자들이 당신에게 연락하도록 허용하면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를 개선하거나 심지어 당신의 커리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들과 접촉하게 된다.




새로운 홈페이지는 당신의 블로그가 필요로 하는 것일 수도 있다.


대부분의 사이트가 귀하를 위해 설정한 최근 게시물 목록을 홈페이지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홈페이지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블로그가 아마도 검색엔진이나 링크를 통해 발견될 것이기 때문에 특히 중요하다.




위의 기사에서 주어진 정보로부터, 당신은 블로그가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이 당신에게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해 더 잘 이해해야 한다.


배운 것을 모두 적용하고 인내심을 가지면 금방 결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